> 커뮤니티 > 수강후기



 
작성일 : 15-02-27 00:05
Mark선생님과의 즐거운 영어수업
 글쓴이 : 김지혜
조회 : 2,785  

 
   안녕하세요. 1달간 Mark 선생님과 영어수업을 하고 있는 김지혜입니다.
   수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는 더 늦기전에 영어공부를 시작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또 해외여행을 갈 때 자유롭게 말하고 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그래서 남자친구를 따라서 저도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남자친구가 6개월전부터 최근까지 필립잉글리쉬를 했기에 필립잉글리쉬의 강사진이나 운영방식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알고 있었어요.
   레벨테스트를 받고나니 정말 그동안 내가 뭐했나 싶을 정도로 한심스러웠어요. 그래서 바로 등록하고 수업을 시작했습니다. 제 영어선생님은 Mark선생님입니다. Mark선생님은 제가 잘 못해도 기다려주시고 조금씩 도와주셔서 스스로 제가 문장을 만들어볼 수 있게 해 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알고있는 단어로 문장을 만들게 하시니 개인적으로 단어공부도 하게 만드시더라구요.^^ 또한 하루에 하나씩 그날 있었던 일 또는 주제를 주셔서 직접 문장을 작성하는 숙제를 내 주셨구요. 학습진도는 하루에 2개 또는 3개씩 프린트를 주셔서 그걸로 공부를 했습니다.
   Mark선생님은 전날 프린트를 주셔서 제가 예습을 할 수 있게 해 주셨어요. 저 또한 학습할 내용은 반드시 예습을 해서 수업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숙제도 꼬박꼬박 다 해서 제출했구요.
   이렇게 꾸준히 했더니 아직 한 달 정도밖에 되지 않았지만 첫 수업에서는 정말 하나도 못알아들었던 제가 아주 조금 정말 조금은 알아듣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영어에 자신감이 생겼고 어느순간 영어공부하는게 재밌게 되었어요. 사실 전 자신감이 생기고 흥미를 갖게된 것만 해도 큰 일을 해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점을 Mark선생님께 가장 감사를 드리고 싶어요. 매번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주눅들지 않고 공부할 수 있었거든요.
   처음 수강할 때는 한 달만 해봐야지~ 하고 결제했는데 이번에 아예 3개월을 한번에 등록했어요. 그만큼 제게는 참 잘 맞았던 것 같아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Mark선생님...^^ 앞으로도 더욱 더 열심히 할테니 잘 부탁드려요.^^

   혹시 저처럼 막연하게 영어공부해야지 하고 고민하시는 분들 레벨테스트 한번 받아보시면 정신이 확 살아날꺼예요. 그리고 시작하시려거든 오늘부터 바로 시작하세요. 그게 늦지않는 지름길인것 같아요.


관리자 15-06-07 19:00
 
김지혜님 안녕하세요. 필립 잉글리쉬 한국 매니저팀입니다.
교사로 근무하시면서 수업 듣기도 빠듯하실텐데,
이렇게 수강후기까지 남겨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보너스 보충수업 150분을 드렸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실 수 있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